• LOGIN
  • EN
  • 검색

PERFORMING
ARTS MARKET IN
SEOUL 2023

서울아트마켓
프로그램 소개
참가등록
게시판
저니투코리안뮤직

PAMS COOPERATION

연계협력

저니투코리안뮤직
Journey to Korean Music

올해 15회를 맞는 <저니투코리안뮤직>은 한국전통음악 해외진출 플랫폼으로,
한국 단체들에게는 프로모션 기회 제공으로 해외진출 발판 마련을 하고 해외 전문가들에게는 국내 우수한 한국 전통 음악과 문화를 소개합니다.
저니투코리안뮤직 선정 단체는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모로코, 대만 등 세계 주요 월드뮤직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습니다.
2022. 9. 26.(월) ~ 9. 29.(목)

센터스테이지코리아
Center Stage Korea

<센터스테이지코리아>는 국내 예술단체의 해외 순회공연을 지원하여 효과적인 해외진출을 도모하고 국내 예술단체의 국제교류 역량 및 자생력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지원하는 기금입니다. 선정된 단체/예술가는 국제항공료 및 화물 운송비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센터스테이지 코리아 공모는 2022년 11월 안내 예정입니다.

서울국제공연예술제
SPAF(Seoul Performing Arts Festival)

<서울국제공연예술제(SPAF)>는 국내 최대 규모와 역사의 한국 대표적인 국제 공연예술축제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장르와 국내외 예술가들의 작품과 워크숍, 포럼 등으로 세계와 글로벌 관점의 연대와 협력의 장을 만들어가는 축제입니다.

커넥션 : 공연예술 해외진출 기반마련
KAMS Connection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2010년부터 커넥션 사업을 운영하고 공연예술전문가의 해외 시장 조사 및 협력프로젝트 개발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커넥션 사업 중 일환으로 ‘한국-그리스-일본 무버스플랫폼 #3’이 이번 팸스에서 소개됩니다.

<한국-그리스-일본 무버스플랫폼 #3>
다음 세대 무용예술가들의 가치관과 관점을 소개하는 무버스플랫폼은 일본 안무가 히로아키 우메다의 큐레이션으로 한국, 그리스, 일본 7명의 신진예술가들이 서로 독창적이며 다양한 에너지와 움직임을 공유합니다. 커넥션 사업의 일환으로 비대면 리서치에서부터 그리스 스프링포워드 페스티벌에서 진행한 쇼케이스 결과를 공유합니다. 

2022 KAMS Connection : Korea-Greece-Japan Movers Platform #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