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EN
  • 검색

PERFORMING
ARTS MARKET IN
SEOUL 2023

서울아트마켓
프로그램 소개
참가등록
게시판
저니투코리안뮤직
헤이스트링 Hey string

헤이스트링

STATE
유통
GENRE
음악(전통)
DATE
10.15(목) 18:00

* 저니투코리안뮤직 피칭 프로그램입니다.

SYNOPSIS작품소개

연출 Hey string 발표자 오지현

<Just Hey string>은 가야금을 기반으로 독특한 음악을 만들어가는 Hey string만의 음악에 온전히 집중한 작품이다. 가야금과 더불어 다양한 소품악기와 철현금, 서도소리 그리고 전자 사운드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소리가 주는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장르의 다양한 음악을 수용해 경계를 허무는 음악을 만들고 싶어하는 그들의 예술관과도 부합한다. 이들의 음악의 세계에 들어오는 순간 깊고 진한 감정을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헤이스트링
헤이스트링

ⒸHey String

PITCHING PURPOSE피칭목적

Hey string은 2019,2020 영국의 K-music Festival 초청에 이어 우리의 작품을 올릴 해외 공연관계자과 프로덕션을 찾는다. 넓은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음악과 Hey string만의 음악을 선보이고 공유하고자한다.

Hey string헤이스트링

다양한 음악을 묶어 그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고자 하는 <Hey string>은 전통음악을 깊이 있게 공부한 도전적이며 개성 넘치는 3인의 가야금 연주자로 구성된 음악집단이다. 가야금을 소재로 악기의 한계를 뛰어넘는 가능성을 모색해가는 동시에 다양한 음악적 어법을 수용하고 있다. 연주자 공동작곡의 독특한 연주구성 속을 뚫고 나오는 파격적인 음악에 화려한 기량과 창작역량이 더해져 몰입도 높은 강렬한 음악을 연주한다.

헤이스트링

ⒸDokyun Kim